- 역대 8회 선정, 체계적 품질경영 시스템 및 시험표준 검증 역량 호평
- 업계 최고 수준 시험장비 인프라 및 공인 시험소 구축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가 지난 19일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제46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역대 8회째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에 선정됐다.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은 지속적인 제조 품질혁신 활동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탁월한 경영성과를 이뤄 국가산업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기업을 표창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체계적인 품질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시험표준 개발 및 검증 역량을 강화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제품 기획부터 설계, 생산, 서비스 등 전 단계에 걸친 검증 체계를 기반으로 품질과 신뢰성을 강화하고 있으며, 매년 고객 사용환경 변화와 기술 발전에 따라 신뢰성 시험법을 제ᆞ개정 하고 있다.
업계 최고 수준의 시험장비 인프라와 제품 안전 관련 공인 시험소를 운영해 빠르게 변화하는 국내외 안전성 트렌드 및 인증 규제에 신속히 대응하는 점도 호평 받았다. 코웨이는 지속적인 관리 및 고객 신뢰 확보를 위해 최초 개발 당시의 안정성과 성능이 유지되고 있는지 매년 적합성 평가를 강화하고 있다.
정선용 코웨이 TQA(Trust & Quality Assurance)센터장은 “코웨이의 주요 제품은 일상생활과 밀접한 물ㆍ공기를 다루는 만큼 제품 품질 및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관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품질 혁신 및 전문성 강화를 통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개발과 품질 혁신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
[사진자료] 코웨이 CI.jpg
다운로드
코웨이 뉴스룸 자료는 저작권에 의해 보호되며 상업적인 목적으로 이용은 불가능합니다. ‘뉴스룸 콘텐츠 이용 안내’를 확인하여 사용해주세요
코웨이 뉴스룸 콘텐츠 이용 안내 바로가기 문의 : cowaypr@cow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