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코웨이, 봄철 미세먼지 시즌 대비 의류 관리에 건조 기능까지 갖춘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 출시 2020.03.16
  • 회사

- 의류청정기 한 대로 의류 관리 및 의류 건조 한번에 해결

- 바지 주름 제거 기능 강화로 정장 바지 및 자녀 교복 바지 관리 효과적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 www.coway.co.kr)가 다가오는 봄철 미세먼지 시즌에 맞춰 의류 관리와 의류 건조 기능을 갖춘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FW-01)’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다가오는 봄철에는 미세먼지와 황사 등 환경 이슈로 인해 외출 때 입은 옷을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실내 공기 오염원으로 작용할 수 있으며, 실외 공기의 오염 농도가 높은 날이 연일 지속됨에 따라 빨래 건조가 쉽지 않다. 이번에 코웨이가 출시한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는 의류 관리와 의류 건조 기능을 모두 갖춰 봄철 의류 케어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의류 관리는 총 4단계로 진행된다. 먼저 첫 번째 단계는 3way 파워 블로윙 시스템을 적용해 옷의 겉과 안감에 묻은 미세먼지는 물론 냄새와 주름까지 케어 한다. 3way 파워 블로윙 시스템은 코웨이 핵심 경쟁력인 에어 케어 기술을 적용한 파워 에어샷으로 옷의 큰 먼지를 털어내고, 에어샷 옷걸이에서 분사되는 강력한 공기로 안감의 먼지까지 털어낸다. 마지막으로 에어 서큘레이션을 통해 내부에 남은 먼지까지 흡입해 깔끔하게 마무리 해준다.

 

두 번째 단계는 미세한 나노 미스트를 옷에 분사해 옷감에 흡수된 미세입자가 잔여 먼지와 냄새 입자를 씻어내며 살균한다. 세 번째 단계는 옷을 저온에서 빠르게 건조시켜 섬세한 소재의 옷도 옷감 손상 없이 언제나 뽀송 하게 관리하며 의류 관리를 마무리 한다. 네 번째 단계는 다시 한번 3way 파워 블로윙 시스템이 작동해서 내부에 남은 먼지까지 깔끔하게 정리하며 의류 관리를 마무리 한다.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의 의류 건조 기능은 구김과 소음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셔츠ㆍ자켓ㆍ면바지ㆍ청바지 등 세탁 후 탈수한 세탁물을 의류청정기 옷걸이에 걸고 의류 소재 에 맞는 전용 코스를 선택하면 저온 제습 건조가 진행된다. 이 제품은 일반적인 의류건조기의 통 돌이 방식이 아닌 옷걸이 행거 방식으로 건조하기 때문에 의류에 있는 액세서리의 망가짐이나 회전 시 통에 부딪쳐서 발생하는 소음이 없다.

 

 의류 건조는 매일 입고 자주 빨아야 하는 자녀 교복이나 활동복, 티셔츠 건조에 안성맞춤이다. 교복 셔츠와 바지, 조끼의 춘추복 세트 건조는 180분, 일반 면 티셔츠 건조는 표준 모드인 110분이면 된다.

 

이번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는 바지 주름 제거에 효과적이다. 단단하게 고정되는 양문형 덮개 방식을 적용해 바지의 주름은 더욱 반듯하게 잡아주고 생활 구김은 말끔히 없애준다. 매일 입는 정장 바지나 자녀 교복 바지 관리에 효과적이다.

 

 신제품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FW-01)는 렌탈 구매 시(등록비 10만원 기준) 월 3만 9,900원이며, 일시불 가격은 198만원이다. 의류청정기 싱글케어 렌탈 고객에게는 위생 관리 전문가인 홈케어 닥터가 6개월마다 방문해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장정규 코웨이 리빙케어팀장은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는 봄철 미세먼지와 황사철에 의류에 묻은 먼지는 물론 주름과 냄새를 제거해주고 자주 빨아야 하는 의류의 건조까지 한번에 해결해주는 의류 케어 토탈 제품”이라며 “최근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위생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코웨이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적용된 의류청정기 싱글케어가 소비자 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

자료 다운로드
  • [사진자료1]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jpg

    다운로드
  • [사진자료2]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jpg

    다운로드

코웨이 뉴스룸 자료는 저작권에 의해 보호되며 상업적인 목적으로 이용은 불가능합니다. ‘뉴스룸 콘텐츠 이용 안내’를 확인하여 사용해주세요
코웨이 뉴스룸 콘텐츠 이용 안내 바로가기 문의 : cowaypr@coway.com

키워드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