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코웨이, 2021 CCM(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2021.12.06
  • 회사
  • 수상

- 전사적 디지털 혁신 추진 등 차별화된 고객 경험 혁신 성과 인정 받아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ㆍ서장원)가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획득했다고 6일 밝혔다.

 

CCM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평가하고 인증하는 제도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한다.

 

코웨이는 ‘우리의 혁신으로 건강하고 편리한 생활환경을 만듭니다’라는 미션을 바탕으로 고객 경험 혁신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전사적으로 소비자중심경영을 꾸준히 실현해 온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2021 하반기 CCM 인증을 획득했다.

 

코웨이는 제품, 품질, 서비스 등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디지털 혁신을 추진하며 고객 가치 향상에 힘쓰고 있다. 특히 통합 IT 전담부서인 DX(Digital Transformation)센터를 중심으로 IoT, AI 등 첨단기술을 접목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코웨이는 다양한 온라인ㆍ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VOC(Voice of Customer)를 접수하고 신속한 솔루션 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도 증대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2017년부터는 CEO 직속 협의체인 무한책임위원회을 통해 경영 전반에 고객 의견을 신속히 반영하고 선제적 이슈 대응을 하며 고객 신뢰 향상과 고객 안심 구현에 적극 나서고 있다.

 

코웨이는 “국내 대표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서 언제나 소비자 시각에서 고민하며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 가치를 향상시키고자 전사가 총력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선진화된 디지털 전환을 토대로 소비자중심경영 실천에 앞장서며 글로벌 수준의 고객 만족 경쟁력을 확보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자료]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CCM 인증을 획득했다.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우측)가 조성욱 공정거래위원회 위원장(좌측)으로부터 인증서를 수여받고 있다.

자료 다운로드
  • [사진자료1] 코웨이, 2021 CCM 인증 획득.jpg

    다운로드
  • [사진자료2] 코웨이, 2021 CCM 인증 획득.jpg

    다운로드

코웨이 뉴스룸 자료는 저작권에 의해 보호되며 상업적인 목적으로 이용은 불가능합니다. ‘뉴스룸 콘텐츠 이용 안내’를 확인하여 사용해주세요
코웨이 뉴스룸 콘텐츠 이용 안내 바로가기 문의 : cowaypr@coway.com

키워드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