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 노블 정수기 등 총 10개 제품 그린스타·이노스타 선정
-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시그니처 안마의자 부문 1위 등극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는 노블 정수기를 비롯한 10개 제품이 한국경영인증원(KMR)에서 주관하는 ‘2022 그린스타·이노스타’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경영인증원(KMR)이 발표하는 그린스타·이노스타 인증은 소비자 리서치를 통해 상품의 품질, 디자인, 사용자 환경 등 다양한 요소에서 친환경성과 혁신성을 평가해 부문별 우수 상품 및 서비스를 선정하는 제도이다.
친환경 제품에 대해 평가하는 그린스타에는 코웨이 노블 정수기, 노블 인덕션, 더블케어 플러스 비데 등 7개 제품이 선정됐다. 시장을 선도하는 혁신성을 평가하는 이노스타에는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아이콘 정수기 등 3개 제품이 선정돼, 총 10개 제품이 소비자로부터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와 시그니처 안마의자는 소비자 평가에서 최고점을 획득하며 각각 가습 공기청정기 부문, 안마의자 부문 1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했다.
혁신성을 평가하는 이노스타 가습청정기 부문 1위에 선정된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는 혁신 기술을 통해 위생, 관리, 성능 등 가습공기청정기가 갖춰야 할 모든 요소에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인 점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았다.
그린스타에 선정된 코웨이 노블 정수기는 필터 회수 서비스를 통해 기업의 환경적 책임을 다하는 고객 서비스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코웨이는 정수기 자가 관리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사용을 완료한 정수기 필터를 수거해 재활용하는 필터 회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수거한 필터는 재활용 과정을 거쳐 새로운 자원으로 활용한다.
또한 노블 인덕션은 18단계 화력 조절이 가능해 불필요한 에너지 사용을 줄인 점에서 높은 소비자 평가를 받았다. 이 제품은 화구의 경계를 완전히 없앤 신개념 전기레인지로 화구당 개별 조작부와 스마트 오토 센싱 기능을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2022 그린스타·이노스타 인증을 통해 고객에게 환경 친화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코웨이의 노력을 인정받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환경가전 선도 기업으로서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완벽한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