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코웨이, 여름철 위생적인 비데 관리를 위한 ‘건강한 욕실 만들기 캠페인’ 진행 2022.07.29
  • 회사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가 습한 여름철 깨끗한 욕실 환경과 위생적인 비데 관리를 위한 ‘건강한 욕실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습도가 높은 여름철 물 사용이 많은 욕실은 곰팡이와 세균이 생기기 쉬워 각별한 관리를 필요로 한다. 특히 여름철 욕실의 눅눅한 환경은 불쾌한 냄새를 유발하고 여러 건강상 문제를 야기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여름철 위생 관리에 취약한 욕실 환경과 사용 중인 비데의 위생적인 관리를 통해 소비자들의 쾌적하고 건강한 욕실 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코웨이 ‘건강한 욕실 만들기 캠페인’은 코웨이 비데 렌탈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실생활에서 간단한 방법을 통해 쾌적한 욕실 환경을 유지하는 생활 수칙과 위생적인 비데 관리 방법을 안내한다.
 
먼저, 여름철 건강한 욕실 환경을 위해서는 욕실의 습기 제거를 위해 샤워 후 바닥과 벽면 물기를 제거해 항상 건조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또한 욕실 사용 후 문을 닫아 두기보다는 자주 열어 통풍이 잘 되도록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욕실 문을 열어둔 상태로 가정 내 에어컨이나 제습기 등을 활용하면 빠르게 실내 습기를 제거할 수 있다.
 
비데를 사용 중인 고객은 위생적인 비데 관리를 위해 제품에 물기를 닦아 건조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욕실 내 높은 습도는 세균 증식은 물론 제품 고장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또한 비데 살균 케어 기능을 활용하면 간편한 방법으로 비데를 더욱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습한 여름철 욕실 관리에 고민이 깊은 소비자를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코웨이가 제안하는 여름철 간편한 욕실 관리 방법을 통해 건강하고 위생적인 여름 나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료 다운로드
  • [사진자료] 코웨이, 여름철 위생적인 비데 관리를 위한 ‘건강한 욕실 만들기 캠페인’ 진행.jpg

    다운로드

코웨이 뉴스룸 자료는 저작권에 의해 보호되며 상업적인 목적으로 이용은 불가능합니다. ‘뉴스룸 콘텐츠 이용 안내’를 확인하여 사용해주세요
코웨이 뉴스룸 콘텐츠 이용 안내 바로가기 문의 : cowaypr@coway.com

키워드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