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코웨이, ESG 환경 경영 일환 태양광 발전소 설치 2022.11.16
  • 회사
자회사 아이오베드 건물 옥상에 태양광 발전소 설치
온실가스 배출 최소화 등 ESG 환경 경영 활동 지속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자회사 아이오베드 건물 옥상에 태양광 발전소를 설치한다고 16일 밝혔다.
 
코웨이는 자회사인 아이오베드 건물 옥상에 약 800KWh 규모로 태양광 발전소를 건설하고 있으며 내년 상반기 중 운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코웨이는 국내 태양광 1세대 기업인 신성이엔지와 협업해 이번 태양광 발전소 건설 및 운영관리를 진행한다.
 
현재 코웨이는 유구공장(49.5KWh 규모), 인천공장(39KWh 규모), 포천공장(45KWh 규모) 및 유구 물류센터(1048.8KWh 규모)에 태양광 발전소를 설치해 운영하고 있다.
 
코웨이는 태양광 등 신재생 에너지 활용을 통해 온실가스 배출을 최소화하고, 환경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줄여나가는 등 ESG 환경 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갈 방침이다.
 
코웨이는 "해당 태양광 발전소 설치가 완료되면 매년 470톤 가량의 탄소를 감축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라며 "앞으로도 국내를 대표하는 친환경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갖고, 환경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자료 다운로드
  • [사진자료] 코웨이 CI.jpg

    다운로드
  • [참고자료] 유구 물류센터 태양광 발전소 시설 전경.jpg

    다운로드

코웨이 뉴스룸 자료는 저작권에 의해 보호되며 상업적인 목적으로 이용은 불가능합니다. ‘뉴스룸 콘텐츠 이용 안내’를 확인하여 사용해주세요
코웨이 뉴스룸 콘텐츠 이용 안내 바로가기 문의 : cowaypr@coway.com

키워드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