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코웨이 블루휠스, 홀트전국휠체어농구대회 첫 우승 2023.04.21
  • 회사
  • 수상
- 코웨이 블루휠스, 창단 1년만에 고양홀트배까지 석권
- 작년 우승팀인 춘천시장애인체육회 꺾고 정상에 올라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 블루휠스 휠체어농구단이 고양특례시장컵 홀트전국휠체어농구대회에서 처음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코웨이 블루휠스는 지난 20일 고양시 홀트장애인종합체육관에서 열린 제 28회 홀트전국휠체어농구대회 결승전에서 춘천시장애인체육회를 66대 64로 꺾고 정상에 올랐다.
 
매년 장애인의 날(4월 20일)을 기념해 개최되는 홀트전국휠체어농구대회는 코웨이 블루휠스를 비롯한 국내 6개 휠체어농구팀이 참가해 뜨거운 우승 경쟁을 펼쳤다.
 
코웨이 블루휠스는 앞서 치러진 조별 리그에서 대구광역시청과 춘천시장애인체육회를 상대로 치열한 접전 끝에 1승 1패를 기록하며 조 2위로 준결승전에 진출했다. 준결승전에서 제주삼다수를 66대 54로 완파하며 결승전에 진출한 코웨이 블루휠스는 작년 우승 팀인 춘천시장애인체육회를 누르고 우승을 차지했다.
 
코웨이 블루휠스 휠체어농구단은 지난해 전국장애인체육대회, KWBL 휠체어농구리그 챔피언 전에 이어 올해 시즌 첫 대회까지 우승을 기록하며 휠체어농구 신흥 명문 구단으로서 입지를 굳건히 했다.
 
김영무 코웨이 블루휠스 감독은 “항상 코웨이 블루휠스를 향해 응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은 코웨이 임직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우승으로 성원에 보답할 수 있어 무척 기쁘고 행복하다”며 “올 시즌 출발이 좋은 만큼 남은 대회에서도 좋은 경기 보여드릴 수 있도록 선수들과 최선을 다하겠다”며 우승 소감을 전했다.
 
[사진자료 1] 코웨이 블루휠스 휠체어농구단이 홀트전국휠체어농구대회에서 처음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코웨이 블루휠스 선수들과 관계자들이 우승을 기뻐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자료 2] 코웨이 블루휠스 휠체어농구단이 홀트전국휠체어농구대회에서 처음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20일 열린 홀트전국휠체어농구대회에서 코웨이 블루휠스와 춘전시장애인체육회가 결승 경기를 펼치고 있다.
자료 다운로드
  • [사진자료 1] 코웨이 블루휠스, 홀트전국휠체어농구대회 첫 우승.jpg

    다운로드
  • [사진자료 2] 코웨이 블루휠스, 홀트전국휠체어농구대회 첫 우승.jpg

    다운로드

코웨이 뉴스룸 자료는 저작권에 의해 보호되며 상업적인 목적으로 이용은 불가능합니다. ‘뉴스룸 콘텐츠 이용 안내’를 확인하여 사용해주세요
코웨이 뉴스룸 콘텐츠 이용 안내 바로가기 문의 : cowaypr@coway.com

키워드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