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코웨이, 편안한 잠자리 선사하는 투매트리스 ‘비렉스 우디 프레임’ 출시 2023.12.14
  • 회사
  • 상품
-     투매트리스 파운데이션으로 안락함 높여
-     헤드보드 디자인과 파운데이션 컬러 조합해 맞춤형 선택 가능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다양해진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해 투매트리스 타입의 ‘비렉스 우디 프레임(CFK/Q/SS-TM11)’을 출시했다.
 
신제품 비렉스 우디 프레임은 투매트리스 타입으로 모던한 디자인의 침대 헤드보드 2종과 파운데이션 컬러 2종의 조합을 통해 맞춤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비렉스 우디 프레임은 매트리스를 받치는 하부의 파운데이션에 스프링이 탑재된 투매트리스 타입의 제품이다. 주로 호텔에서 많이 사용하는 투매트리스는 파운데이션이 상단의 매트리스에 가해지는 하중과 충격을 한 번 더 흡수함으로써 신체를 더 탄탄하게 지지해줘 보다 편안하고 안락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침실 어디에나 어울리는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컬러로 공간 인테리어와 개인 취향에 맞춰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우드 무늬 결의 내추럴 오크와 심플한 디자인의 스노우 화이트 디자인의 헤드 보드 2종과 오트밀 베이지, 차콜 그레이 파운데이션 컬러를 각각 조합해 선택할 수 있다.
 
비렉스 우디 프레임은 포름알데히드 발생을 최소화한 E0 등급의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였으며, 헤드 보드와 파운데이션의 모든 모서리를 라운딩이나 몰딩 처리해 섬세한 부분까지 안전성을 고려해 디자인했다.
 
신제품 비렉스 우디 프레임은 슈퍼싱글(SS)과 퀸(Q), 킹(K)의 세 가지 사이즈로 출시됐으며, 전국 코웨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 홈페이지, 코웨이닷컴 앱 또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비렉스는 최근 다양해진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프레임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나가고 있다”며 “새로 출시한 비렉스 우디 프레임은 내추럴한 오크 컬러와 단아한 화이트로 편안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해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고 실용성을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말했다.
자료 다운로드
  • [사진자료] 코웨이 비렉스 우디 프레임.jpg

    다운로드
  • [사진자료] 코웨이 비렉스 우디 프레임_내추럴 오크.jpg

    다운로드

코웨이 뉴스룸 자료는 저작권에 의해 보호되며 상업적인 목적으로 이용은 불가능합니다. ‘뉴스룸 콘텐츠 이용 안내’를 확인하여 사용해주세요
코웨이 뉴스룸 콘텐츠 이용 안내 바로가기 문의 : cowaypr@coway.com

키워드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