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코웨이, 고객 니즈 맞춘 위생 관리와 슬림한 디자인 갖춘 ‘나노직수 정수기 모노’ 출시 2020.07.09
  • 상품

- 고객 라이프스타일 반영 자가관리와 방문 관리서비스 병행… 위생 강화

- 가로 사이즈 A4 보다 슬림한 18cm, 공간활용성 크게 높여

- 정량추출ㆍ3단 온수 맞춤 시스템 등 혁신기술로 사용편의성 높여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 www.coway.co.kr)가 고객 라이프스타일과 상황에 맞춰 자가관리와 전문적인 방문 관리서비스를 병행해 위생을 더욱 강화시키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공간효율성을 크게 높인 ‘나노직수 정수기 모노(CHP/CP-6201N)’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나노직수 정수기 모노는 맞벌이 가구, 1인 가구 등 고객 상황에 따른 세분화된 고객 니즈에 맞춰 평소에는 고객 스스로가 정수기 위생을 관리하면서 일년에 두 번은 전문적인 방문 관리서비스를 통해 위생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코웨이 나노직수 정수기 모노는 고객 스스로 관리하기 편리하도록 물이 나오는 코크를 쉽게 분리 할 수 있게 했다. 수시로 코크를 세척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나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서비스 전문가 코디가 6개월 마다 필터 교체는 물론 살균수로 제품 내외부를 깨끗하게 케어 해주는 등의 관리 서비스가 제공되어 언제나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미니멀한 사이즈의 정수기를 원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가로 사이즈가 A4보다 슬림한 18cm로, 공간 활용성을 크게 높였다. 또한 어느 공간에나 잘 조화되는 내추럴한 도브 화이트 컬러에 고급스러운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나노직수 정수기는 슬림한 사이즈임에도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나노트랩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우수한 정수 성능은 그대로 유지했다. 이 제품은 배관 녹 및 모래 등 큰 입자와 철, 수은, 납 등 입자성 중금속은 물론 세균성 물질,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 미생물을 제거해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또한 나노직수 정수기 모노는 코웨이만의 혁신 기술을 적용해 성능을 업그레이드 시켰다. 이 제품은 혁신적인 전자 냉각 기술을 적용해 냉수를 최대 9잔까지 빠르게 추출한다. 또한 컴프레서를 사용하지 않아 진동을 최소화 했으며 소음도 도서관 평균 소음 정도인 30 dB로 최소화 시켰다.

 

정수기 모노는 사용자의 편의성 향상을 위해 간편한 원터치 만으로 △ 120ml(반컵) △ 250ml(한컵) △ 500ml(두컵)을 정량 추출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3단 맞춤 온수 시스템을 적용해 용도와 상황에 맞게 온수를 △ 40~50℃ (분유) △ 65~75℃ (차) △ 80~85℃ (커피)로 추출 가능하다.

 

나노직수 정수기 모노 CHP-6201N은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코웨이 홈페이지 및 온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 가능하다.  렌탈로 구매 시 월 렌탈료 33,900원이며, 일시불 구매 가격은 135만원이다. 출시 프로모션으로 3년 약정 계약 시 월 렌탈료 31,900원, 5년 약정 시 월 렌탈료 29,900원에 제공된다.

 

 송현주 코웨이 상품개발센터장은 “코웨이는 정수기 1위 회사답게 다양한 고객 니즈와 변화하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전방위적인 정수기 라인업을 구축해 고객 만족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고객 분석으로 개개인의 니즈와 심미적인 가치까지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 가치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사진설명] 코웨이 나노직수 정수기 모노

자료 다운로드
  • [사진자료1] 코웨이 나노직수 정수기 모노.jpg

    다운로드
  • [사진자료2] 코웨이 나노직수 정수기 모노 제품 누끼컷.jpg

    다운로드

코웨이 뉴스룸 자료는 저작권에 의해 보호되며 상업적인 목적으로 이용은 불가능합니다. ‘뉴스룸 콘텐츠 이용 안내’를 확인하여 사용해주세요
코웨이 뉴스룸 콘텐츠 이용 안내 바로가기 문의 : cowaypr@coway.com

키워드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