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코웨이, 첫 PLCC ‘코웨이 신한카드’ 출시 2025.09.03
  • 회사
- 전월 실적에 따라 렌탈료 최대 3만원 할인… 이벤트 기간 내 발급 시 최대 6천원 추가 혜택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신한카드와 손잡고 풍성한 렌탈료 할인 혜택을 담은 전용 신용카드 ‘코웨이 신한카드’를 출시했다.
 
코웨이 신한카드는 코웨이의 첫 번째 PLCC(상업자표시신용카드)로, 강력한 렌탈료 할인을 앞세워 코웨이 고객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했다. 양사는 지난해 10월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고 PLCC 상품 및 제휴 서비스 개발, 공동 마케팅 추진 등을 논의해왔다.
 
코웨이 신한카드는 렌탈 요금 자동이체 시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렌탈료 청구 할인액이 늘어난다. 렌탈료를 포함해 전월 이용 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1만 3천원 △70만원 이상일 경우 1만 7천원 △150만원 이상을 사용하면 3만원의 렌탈료를 할인해준다. 베스트셀러인 아이콘 정수기2의 렌탈료가 3만원 초반임을 감안할 때, 최대 혜택을 받는다면 정수기를 거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셈이다. 최초 신규 발급 고객은 카드 사용을 등록한 달로부터 2개월 동안 조건 없이 1만 3천원을 할인해준다.
 
이번 PLCC 카드 출시를 기념해 10월 31일까지 추가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카드를 발급하고 렌탈료 자동이체를 신청하면 최대 60개월 간 매월 최대 6천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직전 6개월 동안 신한 개인 신용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상이다.
 
코웨이 신한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2만 7천원, 해외 겸용(마스터) 3만원이다. 카드 서비스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 공식몰 ‘코웨이닷컴’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지난 5월 코웨이의 프리미엄 실버케어 전문 자회사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이하 코라솔)과 협업해 라이프케어 상품 자동납부 건에 대해 월 최대 3만원을 할인해주는 ‘코웨이라이프솔루션 신한카드’도 출시한 바 있다. 코라솔은 웰니스부터 주거, 생활 편의에 이르기까지 시니어 고객의 생활 전반에서 차별화된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실질적 혜택을 강화할 수 있도록 신한카드와 협력해 제휴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가치 향상을 최우선으로 삼아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자료 다운로드
  • [사진자료] 코웨이, 첫 PLCC '코웨이 신한카드' 출시.jpg

    다운로드

코웨이 뉴스룸 자료는 저작권에 의해 보호되며 상업적인 목적으로 이용은 불가능합니다. ‘뉴스룸 콘텐츠 이용 안내’를 확인하여 사용해주세요
코웨이 뉴스룸 콘텐츠 이용 안내 바로가기 문의 : cowaypr@coway.com

키워드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