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코웨이, 수질검사 모바일 알림톡 서비스 도입 2022.04.29
  • 회사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가 정수기 수질검사 결과를 휴대전화로 알려주는 모바일 알림톡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29일 밝혔다.

 

코웨이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정수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정수기 수질검사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기존 우편으로 발송하던 수질검사 성적서를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신속하고 간편하게 받아 볼 수 있도록 해당 서비스를 구축했다.

 

이번에 도입된 수질검사 알림톡 서비스를 통해 접수부터 성적서 수령까지 일주일가량 소요되던 기간이 약 3일 이내로 짧아졌다. 특히 분석 완료 즉시 시험 결과서가 발급돼 검사 당일 분석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모바일에서 수질검사 결과를 언제든지 간편하게 확인하고 요청 시 우편을 통해 시험성적서를 받아 볼 수 있다.

 

코웨이는 정수기 방문관리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년 1회, 무상 수질검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방문관리 코디가 사용 중인 정수기의 물을 채취해 국가 공인 분석기관인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에서 수질검사를 진행한다. 먹는 물 수질기준을 판단하는 필수 항목인 중금속 10개 항목에 대해 분석을 거쳐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공인 성적서를 발급하고 있다.

 

코웨이 정수기 수질검사 서비스는 코웨이 정수기 사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의뢰 가능하며 코웨이 홈페이지 코웨이닷컴 및 고객센터, 방문관리 코디/코닥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박찬정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장은 “코웨이는 항상 고객에게 차별화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며 서비스를 개선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케어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서 생활 속 새로운 가치와 편의성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료 다운로드
  • [사진자료] 코웨이 수질검사 모바일 알림톡 서비스.jpg

    다운로드
  • [사진자료] 코웨이 수질검사 서비스.jpg

    다운로드

코웨이 뉴스룸 자료는 저작권에 의해 보호되며 상업적인 목적으로 이용은 불가능합니다. ‘뉴스룸 콘텐츠 이용 안내’를 확인하여 사용해주세요
코웨이 뉴스룸 콘텐츠 이용 안내 바로가기 문의 : cowaypr@coway.com

키워드 태그